언택트 여성주의 자기방어훈련 <위험을 마주하고 대응하는 몸>

 

 

여성혐오와 코로나로 위축된 몸을 활짝!

언니네트워크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고립되고 과열된 백래시와 혐오로 위축된 이 시기를 여성 개인이 오롯이 홀로 견뎌내는 것이 아니라, 보호받아야 할 수동적 위치에서 벗어나 안전의 주체로서 함께 대응의 힘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언택트 여성주의 자기방어훈련을 기획하였습니다.

“여성혐오와 코로나로 위축된 몸을 함께 활짝 펴고 내 안의 힘을 발견해보아요!”

 

강사 

가는달(ASAP 한국형 여성호신술 강사)

 

프로그램

      선택 1 8/14(토),8/15(일)  4-6시 온라인  ZOOM

      선택 2 8/21(토),8/22(일)  4-6시 온라인 ZOOM

*9월에 2인 대상 언택트 워크샵이 열릴 예정입니다. 친구와, 동료와 함께 신청하세요~

 

◎ 참가링크

https://forms.gle/RemmeLLs3tz45hT4A

모집기간

8/10까지 (정원 초과 시 모집이 마감됩니다.)

 

◎  참가대상과 인원 :

여성혐오와 코로나에 위축된 몸을 활짝 펴고, 소리치고 대응하고 싶은 페미니스트 25명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성적지향/성별정체성/연령대의 참여자에게 열려있으며

젠더퀴어 트랜스여성 트랜스남성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 참가비 : 무료 

(후원계좌: 국민은행 032901-04-018911 예금주: 언니네트워크 )

 

◎ 참가자 안내사항

  1. 신체훈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사의 동작을 보고 따라할 수 있도록 큰 화면의 접속기기(PC, 노트북, 태블릿)로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참가자 확인을 위해 카메라를 켜고 참여해주세요. 카메라 활용이 어려운 경우, 워크샵 당일 채팅창으로 다른 참여자분들께 상황을 공유해주세요. (당일 안내 예정)
  3. 이번 워크샵 참가자 분들의 후기와 피드백은 이후 자기방어훈련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4. 프로그램 진행 중에 녹화가 진행됩니다. 사업증빙을 위해 내부적으로만 활용할 계획이며, 혹시 추후 대외적으로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사진 활용에 대한 안내 및 확인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주관 : 언니네트워크

◎ 후원 : 서울특별시